재미로 보는 글

서버 이사를 하고 있네요.

귀신이보인다 2020. 3. 20. 23:30
728x90
반응형

그동안 자리만 차지하는 서버의 하드를 적출후 사용하고 있는 서버의 용량이 적은 하드를 빼고 교환 하고 자료 복구 중이네요.

 

이 작업이 정말 오랜시간이 걸리네요.

 

아마도 이번 작업후에는 이후에는 작업을 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

 

너무 오랜시간과 기다림이 지치는군요.

 

다행히도 OS를 처음부터 설치하고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다행인듯 싶습니다.

 

사실 용량이 적은 하드가 시스템하드인지라 패키지설치및 전부 초기화가 되버리니 시간이 오래걸리는듯 싶습니다.

 

이제 왠만한 복구는 완료된듯 싶네요.

 

그나저나 애들 사진도 날렸네요 ㅎㅎ

 

뭐 키즈노트 전체 다운로드는 이럴때 사용하는거지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