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공부해야되는가보네요 ㅎㅎㅎ

귀신이보인다 2023. 5. 17. 09:03
728x90
반응형

그냥 블럭만 가지고 놀려고 해봤는데 힘들게 만들었는데 울 아이들이 다 부숴놓고 ㅎㅎㅎ

방지하고자 모드인가 바꿨는데 못캔다고 또 난리 ...

그럼 집 주변은 어드벤쳐 모드 해놓고 나가면 서바이벌 모드 해놓으니 좀 나음...

헌데 문제점 발견 서바이벌 모드에서 죽으면 설정된거 무시 ㅋㅋㅋ

역시나 다른 방법 모색...

열심히 찾아봤더니 이런 방법이 있더군요.

deathCount  라는 방법이 있지만 ㅋㅋ 제가 사용하는 버젼문제인듯 사용불가 ㅋㅋㅋ

다른 우회 방법 찾음 ...

결국엔 

반복형

execute as @a at @s if block ~ ~ ~ bed run testfor @a 

비교기설치

일반형

execute as @a at @s if block ~ ~ ~ bed run scoreboard players add @e[type=player,r=5] death 1

연쇄형

gamemode adventure @a[scores={death=1..}]

scoreboard players set @a[tscores={death=1..},r=30] death 0

이러고 커맨드박스로 만들어둠...

이러면 사망후 모드가 바뀌어서 스폰지역내에서 부수기와 설치가 안됨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