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FLASK DB 연동하기...최종완료

귀신이보인다 2020. 2. 19. 10:50
728x90
반응형

몇일전 뭘 만들어 본다고 올렸는데요.

 

이제 DB 에 저장하고 삭제 연동까지 만들어 놨네요 ~~

 

이제 DB 에 저장된것을 스케줄러로 실행되게끔 만들면 될거 같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내용인지라...

 

이전의 코드가 너무~ 지저분하고 너무 많은 코드가 입력이 되다보니 나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발로 만들다 보니 코드만 길어 집니다 ㅎㅎㅎ

 

이글을 작성하고 난뒤에 만져보기 시작하였습니다.

 

보시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윈도우나 리눅스 환경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반복실행한다.

그런데 외부에서 하고 싶다.

그래서 만든겁니다 ㅎㅎㅎ

일단은 지금은 여기까지만...

갑자기 생각나면 추가 수정합니다 ;;;;

참고로 모든 개발은 그때그때 생각나서 추가하고 수정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번 업데이트가 있을때는 그날은 쥔장이 두뇌가 활발이 움직이는것이고

업데이트가 없을땐 쥔장 두뇌가 활동을 정지한날입니다. 

 

방금 테스트 해봤는데 아주 자~알 됩니다.

 

사진과 보듯이 FLASK 내부에서 돌아가는 메뉴와 FLASK 외부에서 돌아가는 사용자 실행형 메뉴

제가 이걸 만들게 된 계기가 사실 소스코드가 저리 많으니 약 보기도 힘들고 찾기도 힘들고 라즈베리파이에 테스트도 할겸 24시간 켜놓기 위해 사용하려고 하다보니 외부에서 재시작시 편하게 실행시키기 위함이였습니다.

그러나 너무 불편하고 하여 DB화 시키고 추가 삭제도 용이 하니 만들어보았습니다.

스케줄러 같은것을 이용해볼까도 생각해봅니다.

보안쪽은 좀더 보강해야 되긴하는데 뭐 직접 해봐야겟죠 ㅎㅎㅎ

 

생각하다 보니 시간 설정을 수정하려면??

삭제후 다시 등록을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그래서 수정버튼을 만들었네요.

 

 

네 프로그램명은 사실 FLASK 내부안에 있는 폴더입니다.

그리고 실행부분은 쉘방식으로 실행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등록시에 특정입력을 추가 할수 없게 막았습니다.

또한 특정입력이 되었다면 실행이 되지 않게 막았습니다 ;;;;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