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글

요즘 개발? 할 의욕이 없네요,.

귀신이보인다 2022. 7. 25. 20:30
728x90
반응형

처음 개발? 이라고 해야되려나요 ㅎㅎㅎ

여튼 개인적으로 이용을 해보려고 이것저것 만들어 보면서 많이 만들었더라구요 ㅎㅎㅎ

최근 키즈노트가 리뉴얼이 되면서 로그인 부분도 언제 바꼇는지 어제 진행이 되질 않아서 오늘에서야 부랴부랴 수정했긴 합니다. 하지만 공개는 생각이 없네요. 저에게만 작동이 될수도 있기에 공개는 못하겠네요.

테스트할 아이디라도 있다면야 모르겠지만 여튼 제겐 작동이 잘됩니다. 이전에도 그렇고 현재도 그렇구요 ㅎㅎㅎ

이전에 단일로 공개한 여러 다운로더 들에 대한 문의는 하지 말아주셧으면 합니다.

이미 이전에 공개된 파일들은 대부분 작동이 않될겁니다. 비밀번호 문의 해주셔봐야 작동이 되질 않을거에요.

현재는 설치하신분의 서버에서 작동이 되며 DOCKER 를 이용하여 설치해주셔야 작동이 되며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은 공지사항을 살펴보시면 자세히 있습니다.

현재는 도지코믹스를 제외한 나머지 웹툰은 들여다 보질 않고 있습니다.

작동이 않되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