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글

요즘 예전 코드들을 보면서 수정중에 있네요.

귀신이보인다 2022. 1. 31. 12:03
728x90
반응형

예전 페이스북 자동 글쓰기 부터 뉴스알리미 운세알리미 등등 수정해보고 있네요.

DB 를 사용하지 않고 중복 알림을 방지하고자 만들긴 했었는데... 사실 요게 문제가 많이 있어서 중복알림을 줘서...

그냥 방치해두었다가 이번에 DB화 시켜서 알림 중복을 수정하면서 여러 코드들을 만들었더군요.

이중 정말 사용하지 않는 소스는 과감하게 삭제 해버렸네요.

DB를 만들어 자동화를 시키니 한번 등록된 정보로 계속 루프를 돌아서 편리하긴 하네요.

현재까지 수정된 코드들은 페이스북 자동글쓰기... 키즈노트 다운로드 아이선택 무한

뉴스알리미 , 운세알리미, 농협택배(텔레그램) 예약접수, 특정URL게시판알리미등등

기존 단일 코드인 뉴토끼, 카피툰, 툰코, 등등 모두 삭제...

다음웹툰은 카카오웹툰으로 변경되었고 요건 좀 살펴보긴 했는데... 셀레니움을 사용해서 사용해야 될듯 싶어서 되는지 확인 않해보았지만 여튼 셀레니움을 이용하는건 제 환경에 맞질 않아서 패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