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동영상 편집기 후기...

귀신이보인다 2020. 2. 8. 16:27
728x90
반응형

사실 이것을 만들기전에는 일일이 하나 하나 계산? 해가며 입력했었다.

스크립트로 만들어서 하나하나 일일이 영상에 따라 입력해서 실행하는 번거로운 반복 작업이였고 상당히 귀찮았다.

사실 계산기 두드리기가 싫다 또한 머리쓰기 귀찮다 ㅎㅎㅎ

그리하여 만들었지만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처음공개후 확장자를 고정해서 불편했던부분이 있었는데 영상 합치기에서 말이다.

이제 이걸 계기로 유료 동영상 편집기 보다 훨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봐야겠다.

수정할부분은 저장할 확장자 구분과 파일명은 단순무식하게 1부터 시작해서 파일을 만든다 ㅋㅋ

사실 귀찮아서 ㅎㅎㅎ 

수정할 부분은 동영상 합치기 부분의 저장할 파일명부분은 오늘 이글이 적고 난뒤에 업로드 예정이다.

다만 불편한점은 영상을 보고 메모장에 적어서 해줘야 되는 불편한 점이 있다.

이것을 보강하여 GUI 로 만들어 볼까????

그런데 과연 내가 만들수 있을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