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FLASK 뉴토끼 다운로더도 완성하였네요.

귀신이보인다 2021. 7. 1. 20:54
728x90
반응형

아직 웹페이지를 만들진 않았어요.

 

현재는 따로 빼서 코드완성한뒤에 FLASK 에 붙여넣기 하는중이라 ㅎㅎㅎ

 

이로서 뉴토끼, 카피툰, 툰코 총 3가지가 완성되었네요.

 

마나토끼는 개인적으로 만들지 않아요 ㅎㅎㅎ 성인툰이 없어서요 ㅎㅎㅎ

 

네이버웹툰과 다음웹툰은 처음부터 코드를 만들어야 되어서 ㅎㅎㅎ

 

지금 네이버웹툰 만들면서 머리 뽀개지려고 하네요 ㅎㅎㅎ

 

전부 테스트 완료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돌아가는거 보고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사용하다가 문제점이 발생이 되면 수정하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으며 혹여나 문제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로써 제가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었던 대부분 FLASK 에 적용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혹은 다음 웹툰은 차차 만들어서 적용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