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글

몇일전까진 FLASK 웹관리를 만들었다.

귀신이보인다 2021. 6. 27. 22:51
728x90
반응형

처음에 시작한건 예전 소스를 좀더 수정하였고 수정하면서 있었던 버그와 에러들을 조금씩 손을 봤다.

 

당시엔 인증서버관련해서 만들어본다고 시도했던거라 정말 급하게 대충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거저거 문제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러한 부분까지 수정하였네요.

 

아마도 좀더 수정해야 겠지만 중요한 로그인부분을 수정하였고 프로그램실행관련도 수정하였네요.

 

정말 당시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서 만들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지만 ㅋㅋㅋ

 

여튼 이러한 수정을 완료하고 지금까지 제가 만들었던 모든것을 FLASK 에 집어 넣어버릴겁니다.

 

다만 키즈노트는 제외 해야될듯 싶습니다 ^^;

 

이유는 저희 애들도 몇년 남지 않아서 굳이 이걸 올리게 되면 해결이 될까? 라는 의문이 생겨서요

 

관리가 되질 않을거 같아서 이 부분은 윈도우 파일로만 배포하도록할거 같습니다. 혹여 다른분께서 이어주신다면 

 

키즈노트 도 같이 FLASK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UPDATE 버젼도 만들어야 되는데 깜박했네요

 

뉴토끼/마나토끼/툰코 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금방 되질 않으니 기다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