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웹툰 다운로더... 이어받기...

귀신이보인다 2021. 1. 23. 10:58
728x90
반응형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거 같은데...

 

JSON 이라는 데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긴 한데...

 

JSON 사용하는것을 잘 몰라요 ㅋㅋ

 

방법이 있긴 한데 아직 저 구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간단하게 코드번호와 웹툰의이름 다운여부 만 있으면 될듯 싶은데...

 

예)

1234 마징가 False <- 마징가를 다운 못받은거...

1234 철인28호 True <- 철인28호를 다운 받은거...

요런 느낌으로다 만들면 되긴 하는데... 귀차니즘...

 

그리하여 기존 툰코와 흡사한 방식으로 변경중... ㅋㅋㅋ

이제 거의 다 구현이 된듯 싶습니다.

구현이 되었다 싶어서 테스트 돌리면 ㅋㅋ 무언가 빠져있다고 ㅋㅋㅋ

애들은 시끄럽고... 일은 해야겠고 일은 하면서 내가 편해야 겠고...

그러면서 하나씩 빠져있거나 들여쓰기가 않되어있거나 ㅋㅋㅋ

여튼 어제 바쁜 하루 였다는...

 

만약 위와 같이 만든다면 첫 데이타를 만드는데 오래 걸리지 싶습니다.

하지만 첫 데이타를 생성후에는 다운만 받기만 하면 되니 아무래도 좀더 빠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긴 하는데...

일단 한번 시도는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추가 2020-01-24 오후 2:03

기왕 하는김에 메인URL 주소가 바뀌는것을 대비한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추가는 했었지만 고정된 주소를 가지고 바뀌었나 체크를 하기때문에 오래 걸릴수 있겠다? 라는 판단

그래서 첫 실행시에는 고정된 주소를 가지고 바뀌었나 체크를 하여 바뀐값이 저장이 되고 다음 실행부터는 체크를 많이 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현재 해당사이트가 접속이 않되고 있기에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