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프로그램

웹툰 다운로더~ 업로드 완료...

귀신이보인다 2021. 1. 21. 12:12
728x90
반응형

언제나 그렇듯 전체적으로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도록 하는것이 목적입니다.

왜? 보는 시간이 그렇게 많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 작업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만화목록을 받아와서 해당 만화목록으로 접속 하여 리스트를 받아와 리스트의 내용대로 웹툰을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예)

우뢰매 - 마징가 - 가제트 이런식으로 웹툰의 목록의 링크를 저장하고

우뢰매 1화-우뢰매 2화 마지막

마징가 1화- 마징가 2화 마지막

가제트 1화 마지막 

각 웹툰의 회차의 링크를 저장하여

해당 링크를 접속하여 웹툰을 받아옵니다.

 

현재 기능은 구현은 다 완료 하였습니다만.... 몇가지 에러가 발생하여 좀 다듬어야 됩니다.

 

추가) 2021-01-21 오후 1:50

대부분의 기능은 구현은 다 되었습니다.

테스트 중간에 다운로드를 중지하는  상황이 발생되어 문제가 무엇인지 찾아보니 데이터가 None 이 발생되어 중간에 멈추는 바람에 하나 하나 일일이 찾느라 시간좀 빼먹었습니다.

중간에 에러가 나온곳을 수정후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에러가 수정이 되어 정상 작동이 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테스트가 완료되고 업로드 예정입니다.

 

추가) 2021-01-21 오후 2:54

테스트 하면서 무언가 부족하다 싶어서 웹툰 목록 폴더를 만들고 해당 회차를 다운로드 받고 압축을 하게끔 수정변경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니 보기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이제 테스트를 해보고 부족하면 무언가 추가하지만 않는다면 업로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적고 1시간동안 고민하다 수정해버렸네요 ㅎㅎㅎ

수정된 스샷을 올려보겠습니다.

 

 

 

기존에는 1시간 전에는 ZIP 파일만 한 폴더에 잔뜩 쌓여 있었습니다.

수정후에는 위와 같이 웹툰제목의 폴더 안에 웹툰 회차만 있습니다.

이제 보기가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글을 쓰면서 한가지 기능을 넣어야 될듯 싶습니다.

전 전체 다운을 즐겨라 합니다 ㅋㅋ

하지만 그렇지 않는분들이 계실수도 있기에 원하는 웹툰만 받을수 있게 추가해야될듯 싶습니다.

이부분은 5줄정도만 추가하면 되겠습니다.

어차피 전 항상 인자값을 넣어서 만들기때문에 여러 웹툰을 받으려면 

예)

webtoon.exe --code 1234

webtoon.exe --code 12

요런식으로 배치파일로 만들면 그만이라서요 ㅎㅎ

여튼 전체 테스트해보면 중간에 이빨빠지거나 에러 발생을 보려면 전체 돌려봐야 알수 있기에 테스트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테스트 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제가 무언가 착각했습니다.

전체 다운로드에 대한 한가지 빼 먹었네요.

페이지가 여러개인것을 깜빡빼먹었습니다.

몇줄만 더 추가해야겠네요 ;;;

 

추가) 2021-01-21 오후 5:49

몇줄을 추가하면 되었는데... 좀 많이 추가를 했습니다.

첫번째로 전체 다운로드시 페이지에 대한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두번째로 웹툰 사이트의 코드 번호로 받을수 있게 추가하였습니다.

세번째로 주소에 대한 자동업데이트를 추가하였습니다.

네번째로는 귀차니즘에 의해서 이빨이 빠질듯 싶습니다. ~~

 

현재 글을 적으면서 파일을 만드는중입니다.

암호가 있습니다.

암호를 알고 싶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webtoon.7z.001
9.00MB
webtoon.7z.002
3.00MB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런것을 만들면서 어떠한 금전적으로 이득을 본것이 없습니다.

이득을 봤다면 공부를 한것이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라는 사이트입니다.

 

추가) 2021-01-22 오전 11:33

어제 테스트중 에러 사항을 못보고 컴퓨터를 꺼버리는 바람에 무슨 에러인지 파악이 않되고 있습니다 ㅋㅋ

여튼 93개 정도의 웹툰을 받아서 있었습니다.

 

실행시키시면 위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압축이 되버립니다.

아마도 해당사이트의 접속 에러일듯 싶습니다 ㅋㅋㅋ

일단 접속에러 코드를 추가해서 테스트 돌려보면서 상황을 보고 재 업로드 합니다.

참고로 이어서 받는 기능이 없습니다.

처음부터 재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툰코는 재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게 했는데...

이것도 아무래도 추가해야 될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